DETAILED NOTES ON 스키강습 내용

Detailed Notes on 스키강습 내용

Detailed Notes on 스키강습 내용

Blog Article





꼼 하게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며 우리 아이들을 나의 자식, 조카처럼 챙겨주는

처음 리프트를 타는 것도 어색하고 긴장하던 아이들도 수업을 받는 순간 강사샘과도 더 친해지고 어느새 스키를 즐기고 있었어요.

체력이 방전될 무렵 렌탈샵에 스키장으로 픽업요청 전화를 하고 편의점에서 어묵 하나 먹는 사이에 바로 픽업 장소로 오셨다. 빠르다!

밥 : 음....그냥 평타였다. 솔직히 내 기준으로는 학교 급식이랑 비슷한 수준이거나 더 별로다.

스키 타기의 기초 중 하나는 올바른 스키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. 어떤 상황에서도 몸의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무릎을 살짝 굽히며 스키를 따라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.

강습에 돈 아끼지 마십시오. 빚까지 내서 할 필욘 없지만... 강습 중요합니다. 어쩌면 장비 투자보다 중요한 것이 강습입니다.

첨엔 보겐 슈템 연습을 아주아주 많이 하셔서 기본 포지션이 몸에 익도록 하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.

동호회도 시간과 노력없이 '나 좀 가르쳐 주세요!' 할 수는 없으니까요 ^^;; 그러다 보니 혼 스키족이 되었습니다.

하지만 엄밀히 따지면 강습을 받지 않았다고 할 수 없습니다. 유료강습을 받지 않았을 뿐이지요.

세상 걱정없이 즐겁게 스키를 타고 와서 이제 눈 쌓인 도로로 집에 가는 일이 걱정이구나.

* 강습료에 리프트, 장비렌탈 비용 포함 (단, 가족강습의 경우 리프트, 렌탈 별도)

숙소 : 나름 괜찮다. 초중딩 단체 수련회때 쓰는 유스기숙사 쓰는데 비록 방이나 개인공간은 없지만 다른 스키장에 비하면 양반인듯.

작년 우리딸의 첫 동작만 보고서도 무엇이 필요하고 어느 단계부터 시작해야할지를 바로 말해주던 곳 이었는데요. 이미 배웠던 것을 다시 배울필요없고 부족한 것부터 다시 시작해주니 좋았나 봅니다.

전 남자친구가 잘 가르쳐 준 덕에 일어서서 내려올 수 있는 정도.. find here 낙엽타기로도 만족

Report this page